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자주묻는질문

  • Ø  송도컨벤시아 지하주차장은 안전상의 이유로 차량 높이 2M 이상인 차량의 주차장 진입이 불가합니다. 해당 차량은 지상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행사 물품 차량은 하역장 주차공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Ø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인천컨벤션뷰로>MICE지원>지원서비스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ICE지원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Ø  페이지 상단 [VISITOR>행사일정>컨벤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송도컨벤시아 원스탑고객지원센터 통합상담데스크(032-210-1111)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컨벤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Ø  [홈페이지 > ORGANIZER > 대관상담/예약신청] 카테고리를 통해 행사 개요서 제출 후 

        송도컨벤시아 원스탑고객지원센터 통합상담데스크(032-210-1111)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Ø  방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원스탑고객지원센터 통합상담데스크(032-210-1111)로 미리 연락주시면 가능 일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Ø  신규 행사의 경우 원스탑고객지원센터 통합 데스크(032-210-1111)을 통해 대관상담을 받으신 후 방문일정 조율을 통해 답사를 진행합니다. 

    * 원활한 답사를 위해 최소 3일 전 방문 일정 예약 부탁드립니다.  

     (사전 예약이 안되어 있는 경우, 답사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예약 행사 – 각 행사 담당자와 사전 일정 협의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Ø  송도컨벤시아 [홈페이지>ORGANIZER>대관안내>협력업체]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협력업체를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