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2022년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2차 정기대관 공고」
  • ADMIN
  • 2021-07-21 09:36:13
  • 838

인천관광공사 공고 제2021-112


2022년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2차 정기대관 공고

송도컨벤시아는 다양한 분야의  유망 전시를 유치하고, 안정적인 행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2년도 전시장 2차 정기대관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년 7월 21

 

인천관광공사 사장



 

대관개요

  ◯ 대관시설 : 송도컨벤시아 전문전시장 1, 2, 3, 4

     - 면적 : 1(4,208) / 2(4,208) / 3(4,165) / 4(4,440)

     - 전시장 14홀 통합·분할 사용 가능

     - 바닥하중 : 1, 2(1.5ton/) / 3, 4(3ton/)

      ※ 상세 내용은 붙임 2(송도컨벤시아 시설가이드) 참고

  ◯ 대관기간 : 2022. 1.01. ~ 1.30 / 3.14. ~ 4.14. / 4.25. ~ 5.27 / 6.11. ~ 6.19. / 7.18. ~ 8.04 / 12.13 ~ 12.31.

      ※ 임대기간 별 사용 가능 전시홀은 상이하며, 전시홀 사용 규모는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

 


대상행사

  ◯ 2022년 전시장에서 개최 예정인 전시회, 이벤트, 기업행사 등

     - 송도컨벤시아에서 기존 개최되고 있는 전시회나 유사품목 행사는 배정이 제한될 수 있으며, 배정신청 전시품목, 아이템, 개최시기 등

         公社와 사전협의 필수

       ※ 임신·출산·육아 전시회 : 기존 개최 전시회 외 신규건은 금번 접수대상에서 제외

     - 장기행사는 금번 접수대상에서 제외(추후 별도 모집공고를 통해 접수예정)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21. 7. 21.() ~ 8. 20.(금)

1단계

 

모집 공고 및 서류 접수

 

2021. 7. 21.() ~ 8. 20.() / 30일간

 

 

 

 

2단계

 

배정심의

 

2021. 8月 넷째 주

 

 

 

 

3단계

 

선정결과 통보

 

2021. 9月 첫째 주

 

 

 

 

4단계

 

전시장 임대차 계약 체결

 

결과통보 후, 임대개시 180일전 서면 계약 체결(공휴일 제외)


* 세부 일정은 변동 가능

 

  ◯ 신청방법

    1) 접수방법 : 신청서류 작성 후 이메일 접수

    2) 신청서류

      ‑ 대관신청 공문 1(자체양식, 임대기간/행사기간/설치철거기간 명기)

      ‑ 정기대관 사용신청서 1(첨부1, 날인 필수)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

      ‑ 행사 세부계획서(자체양식) 및 관련 자료(브로슈어 등) 1

    3) 접 수 처 : phw429@ito.or.kr

    4) 문 의 처 : 송도컨벤시아 전시마케팅팀 박현우 대리(032-210-1023) 

      ※ 전시회 대관 신청 前, 전시품목, 아이템, 개최시기 등 公社와 사전 협의 필수


참고사항

  ◯ 동일 기간 중복 신청 및 유사 전시회가 접수될 경우 당사 전시장 임대배정 기준을 통해 심의

     - 전시회 목적, 성격, 정책적 중요성, 전시규모, 개최 실적 종합 고려 배정

     - 정부 및 공공기관 전시회, 무역 전시회 우선 배정

         * ‘송도컨벤시아 운영규정 제2, 5절 전시장 배정(배정권한, 배정기준)’ 참고

  ◯ 정기대관을 통해 배정 승인되었더라도 정부·지자체 행사, 국제행사, 무역 전시회 등 부득이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

        혹은 행사 성격에 따라 홀 변경이 필요할 경우, 센터는 주최자와 일정 조정 및 변경을 협의할 수 있으며 주최자는 이에 적극 응해야 함

  ◯ 전시장 사용신청은 전시장 배정을 위한 절차이며, 최종 배정여부는 송도컨벤시아 운영규정에 의거하여 검토 후 배정승인 개별통지 예정

  ◯ 정기 개최행사, 혹은 담당자 간 구두 협의가 진행되고 있는 행사의 경우라도, 기 제출된 신청서류가 없을 경우 필히 신청서류 제출 요망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대관이 취소될 수 있음

  ◯ 향후 운영규정 등의 개정으로 전시장 임대료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임대료 적용 예정

  ◯ 코로나 19 등 긴급상황 발생에 따른 대관 방침 변경의 경우 추후 고지

 

붙 임 1.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사용신청서 1

         2. 송도컨벤시아 운영규정 1

         3. 송도컨벤시아 시설가이드 1.

         4. 2022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대관 가능 일정 1부.  끝.


1.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사용신청서.hwp 2. 송도컨벤시아+운영규정(2018.8.7.).pdf 3. 송도컨벤시아 시설가이드.pdf 4. 2022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대관 가능 일정.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