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HOME
시설안내임대시설전시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
전시장 대관 문의 | 전시팀 | 032-210-1027 | exmkt@ito.or.kr |
주요정보
-
주요 용도
- 전문전시회, 공연행사, 각종 이벤트 및 기업행사 등
-
수용 규모
- 전시부스 900부스 (3m x 3m), 4개실 분할 가능
-
주요 시설
- 하드너 마감 바닥
- 전시장 전체가 기둥이 없는 무주공간
- Facility Floor Box System : 전력, 통신, 급배수, 압축공기 설비
- 바닥하중 : 1, 2홀 - 1.5 ton/㎡ 3, 4홀 - 3.0 ton/㎡
-
기타 시설
- 지원시설 : 주최자/다용도 사무실 7개, 창고
- 편의시설 : 식당, 커피숍, 편의점, ATM, 물품보관소, 의무실, 전자사물함 등
- 주 차 장 : 총 1,157대 수용 가능 (지상 355대, 지하 802대)
- 다목적용 로비 : 등록데스크, 소공연,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전시1홀 | 전시2홀 | 전시3홀 | 전시4홀 | 소계 | |
---|---|---|---|---|---|---|
면적 (㎡) | 4,208㎡ | 4,208㎡ | 4,165㎡ | 4,440㎡ | 17,021㎡ | |
행사규모 | 부스(개) | 225 | 225 | 210 | 240 | 900 |
타입별 최대 수용 인원(명) | 극장식 (Theater) | 5,000 | 5,000 | 4,500 | 5,500 | 20,000 |
강의식 (Classroom) | 3,500 | 3,500 | 3,300 | 3,700 | 14,000 | |
연회식 (Banquet) | 2,500 | 2,500 | 2,400 | 2,600 | 10,000 |
* Hall 1+2+3+4 통합 사용 가능 (최대 900부스 사용가능)
전시장 대관절차
-
1
대관신청
- 송도컨벤시아 대관 담당자와 가능 일정 협의 후 대관신청
- 신청양식 제출(Email, 방문) : 전시장 사용신청 공문(자체양식), 전시장 사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행사개요서 및 브로셔(자체양식)
- 배정 확정 : 전시장 배정 및 계약일정 안내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
-
2
계약체결
- 대관계약 및 계약금(대관료의 20%) 납부
-
계약금 납부 확인 후
- 계약서 2부 날인 송부(임차인)
- 계약서 1부 우편 회신(송도컨벤시아)
- 행사 준비(송도컨벤시아 지정협력업체와 업무협의)
-
3
대관개시 90일전
- 중도금(대관료의 30%)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사전 협의(개막식, 부스, 배너 등)
-
홀매니저
- Tel. 032-210-1044, 1088 / Email: sdhm1088@gmail.com
-
4
대관개시 7일전
- 잔금(대관료의 50%), 부가세, 관리비예치금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최종 확정
-
전시회 관련 모든 서류 제출
- 주최자 : 주최자용 전시장 이용서류 제출
- 협력업체 : 협력업체용 전시장 이용서류 등록
-
5
행사개최
- 전시회 및 행사개최
- 현장지원 및 홀매니징(송도컨벤시아)
-
6
행사종료
- 전시장 관리비 정산(송도컨벤시아)
- 세금계산서 및 관리비 정산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