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대관문의
전시장 대관문의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전시장 대관 문의 |
전시팀 |
032-210-1027 |
exmkt@ito.or.kr |
주요정보
-
주요 용도
- 전문전시회, 공연행사, 각종 이벤트 및 기업행사 등
-
수용 규모
- 전시부스 900부스 (3m x 3m), 4개실 분할 가능
-
주요 시설
- 하드너 마감 바닥
- 전시장 전체가 기둥이 없는 무주공간
- Facility Floor Box System : 전력, 통신, 급배수, 압축공기 설비
- 바닥하중 : 1, 2홀 - 1.5 ton/㎡ 3, 4홀 - 3.0 ton/㎡
-
기타 시설
- 지원시설 : 주최자/다용도 사무실 7개, 창고
- 편의시설 : 식당, 커피숍, 편의점, ATM, 물품보관소, 의무실, 전자사물함 등
- 주 차 장 : 총 1,157대 수용 가능 (지상 355대, 지하 802대)
- 다목적용 로비 : 등록데스크, 소공연,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배치도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 VIP실
- 수유실
- 종합방제센터
- 창고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
전시1홀 |
전시2홀 |
전시3홀 |
전시4홀 |
소계 |
면적 (㎡) |
4,208㎡ |
4,208㎡ |
4,165㎡ |
4,440㎡ |
17,021㎡ |
행사규모 |
부스(개) |
225 |
225 |
210 |
240 |
900 |
타입별 최대 수용 인원(명) |
극장식 (Theater) |
5,000 |
5,000 |
4,500 |
5,500 |
20,000 |
강의식 (Classroom) |
3,500 |
3,500 |
3,300 |
3,700 |
14,000 |
연회식 (Banquet) |
2,500 |
2,500 |
2,400 |
2,600 |
10,000 |
* Hall 1+2+3+4 통합 사용 가능 (최대 900부스 사용가능)
전시장 대관절차
-
- 송도컨벤시아 대관 담당자와 가능 일정 협의 후 대관신청
-
신청양식 제출(Email, 방문) : 전시장 사용신청 공문(자체양식), 전시장 사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행사개요서 및 브로셔(자체양식)
- 배정 확정 : 전시장 배정 및 계약일정 안내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
-
- 대관계약 및 계약금(대관료의 20%) 납부
-
계약금 납부 확인 후
- 계약서 2부 날인 송부(임차인)
- 계약서 1부 우편 회신(송도컨벤시아)
- 행사 준비(송도컨벤시아 지정협력업체와 업무협의)
-
- 중도금(대관료의 30%)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사전 협의(개막식, 부스, 배너 등)
-
홀매니저
- Tel. 032-210-1044, 1088 / Email: sdhm1088@gmail.com
-
- 잔금(대관료의 50%), 부가세, 관리비예치금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최종 확정
-
전시회 관련 모든 서류 제출
- 주최자 : 주최자용 전시장 이용서류 제출
- 협력업체 : 협력업체용 전시장 이용서류 등록
-
- 전시회 및 행사개최
- 현장지원 및 홀매니징(송도컨벤시아)
-
- 전시장 관리비 정산(송도컨벤시아)
- 세금계산서 및 관리비 정산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