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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안내임대시설컨벤션

프리미어볼룸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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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 032-210-1111 | convention2@ito.or.kr |
주요정보
-
주요용도
- 국제회의, 연회, 기업회의, 각종이벤트 등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2층
- 규모 : 1,680㎡(572 ㎡ , 3개실 분할 가능)
-
주요시설
- 고정식 무대
-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A/V 시스템 등
-
기타시설
- 팬트리(Pantry, 식료품 저장) 공간
- 물품이동공간, 연회 Catering service 공간
- 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면적 (㎡) | 천장높이 (㎡) | 가용공간 (㎡) | 수용인원 | ||
---|---|---|---|---|---|---|
극장식 (Theater) |
강의식 (Classroom) |
연회식 (Banquet) |
||||
A | 20 x 27 | 12 - 14 | 540 | 320 | 210 | 190 |
B | 20 x 27 | 10 - 12 | 540 | 400 | 240 | 260 |
C | 20 x 27 | 8 - 10 | 540 | 400 | 240 | 260 |
룸 2개 통합 | 40 x 27 | 10 - 14 | 1,080 | 960 | 600 | 580 |
룸 3개 통합 | 60 x 27 | 8 - 14 | 1,620 | 1,600 | 990 | 970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그랜드볼룸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 032-210-1111 | convention2@ito.or.kr |
주요정보
-
주요용도
- 국제회의, 연회, 기업회의, 각종이벤트 등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2층
- 규모 : 2,916㎡(972 ㎡ , 3개실 분할 사용 가능)
-
주요시설
- 고정식 무대
-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A/V 시스템 등
-
기타시설
- 팬트리(Pantry, 식료품 저장) 공간
- 물품이동공간, 연회 Catering service 공간
- 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면적 (㎡) | 천장높이 (㎡) | 가용공간 (㎡) | 수용인원 | ||
---|---|---|---|---|---|---|
극장식 (Theater) |
강의식 (Classroom) |
연회식 (Banquet) |
||||
A | 23 x 33 | 10 | 759 | 500 | 294 | 250 |
B | 23 x 33 | 10 | 759 | 720 | 468 | 450 |
C | 23 x 33 | 10 | 759 | 720 | 468 | 450 |
룸 2개 통합 | 46 x 33 | 10 | 1,518 | 1,550 | 1,050 | 850 |
룸 3개 통합 | 69 x 33 | 10 | 2,277 | 2,550 | 1,806 | 1,530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1층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 032-210-1111 | convention2@ito.or.kr |
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면적 (㎡) | 천장높이 (㎡) | 가용공간 (㎡) | 수용인원 | ||
---|---|---|---|---|---|---|
극장식 (Theater) |
강의식 (Classroom) |
연회식 (Banquet) |
||||
102 | 9 x 9 | 3 - 4 | 81 | 70 | 36 | 30 |
103 | 9 x 9 | 3 - 4 | 81 | 70 | 36 | 30 |
룸 2개 통합 | 18 x 9 | 3 - 4 | 162 | 140 | 81 | 80 |
104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105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106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룸 2개 통합 | 12 x 12 | 3 - 4 | 144 | 126 | 72 | 60 |
룸 3개 통합 | 18 x 12 | 3 - 4 | 216 | 198 | 120 | 100 |
107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108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109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룸 2개 통합 | 12 x 12 | 3 - 4 | 144 | 126 | 72 | 60 |
룸 3개 통합 | 18 x 12 | 3 - 4 | 216 | 198 | 120 | 100 |
110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111 | 6 x 12 | 3 - 4 | 72 | 56 | 36 | 30 |
룸 2개 통합 | 12 x 12 | 3 - 4 | 144 | 126 | 72 | 60 |
113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114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115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룸 2개 통합 | 18 x 16 | 3 - 4 | 288 | 240 | 162 | 140 |
룸 3개 통합 | 27 x 16 | 3 - 4 | 432 | 384 | 270 | 210 |
116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117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118 | 9 x 16 | 3 - 4 | 144 | 140 | 84 | 60 |
룸 2개 통합 | 18 x 16 | 3 - 4 | 288 | 240 | 162 | 140 |
룸 3개 통합 | 27 x 16 | 3 - 4 | 432 | 384 | 270 | 210 |
VIP Room(112) | 6 x 8 | 3 - 4 | 48 | 10 | - | -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2층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 032-210-1111 | convention2@ito.or.kr |
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면적 (㎡) | 천장높이 (㎡) | 가용공간 (㎡) | 수용인원 | ||
---|---|---|---|---|---|---|
극장식 (Theater) |
강의식 (Classroom) |
연회식 (Banquet) |
||||
201 | 9 x 9 | 3 - 4 | 81 | 70 | 36 | 30 |
202 | 9 x 9 | 3 - 4 | 81 | 70 | 36 | 30 |
룸 2개 통합 | 18 x 9 | 3 - 4 | 162 | 140 | 81 | 80 |
203 (보드룸) | 9 x 12 | 3 - 4 | 126 | - | 18 | - |
204 | 9 x 14 | 3 | 126 | 91 | 60 | 40 |
205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룸 2개 통합 | 18 x 14 | 3 | 252 | 162 | 129 | 100 |
206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207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룸 2개 통합 | 18 x 14 | 3 | 252 | 198 | 135 | 100 |
208 (보드룸) | 9 x 14 | 3 | 126 | - | 17 | - |
VIP Room | 9 x 9 | 3 | 81 | 15 | - | -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3층
구분 | 담당자 | 전화번호 | 이메일 |
---|---|---|---|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 032-210-1111 | convention2@ito.or.kr |
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수용정보
구분 | 면적 (㎡) | 천장높이 (㎡) | 가용공간 (㎡) | 수용인원 | ||
---|---|---|---|---|---|---|
극장식 (Theater) |
강의식 (Classroom) |
연회식 (Banquet) |
||||
301 (보드룸) | 9 x 12 | 3 - 4 | 108 | - | 23 | - |
302 | 9 x 12 | 3 - 4 | 108 | 91 | 60 | 40 |
303 | 9 x 12 | 3 - 4 | 108 | 98 | 60 | 50 |
304 | 9 x 12 | 3 - 4 | 108 | 98 | 60 | 50 |
룸 2개 통합 | 18 x 12 | 3 - 4 | 216 | 180 | 120 | 100 |
룸 3개 통합 | 27 x 12 | 3 - 4 | 324 | 288 | 180 | 150 |
305 | 9 x 14 | 3 | 126 | 91 | 60 | 40 |
306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307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룸 2개 통합 | 18 x 14 | 3 | 252 | 198 | 135 | 100 |
룸 3개 통합 | 27 x 14 | 3 | 378 | 290 | 204 | 150 |
308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309 | 9 x 14 | 3 | 126 | 98 | 60 | 50 |
룸 2개 통합 | 18 x 14 | 3 | 252 | 198 | 135 | 100 |
310 | 9 x 9 | 3 | 81 | 72 | 36 | 30 |
311 | 9 X 9 | 3 | 81 | 72 | 36 | 30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 대관절차
-
1
대관문의
-
2
대관신청
- 사업자등록증 제출
- 행사 운영 계획 협의(행사장 배치, 장비 사용 등)
-
3
계약체결
-
4
행사개최
- 회의실 및 장비 추가 사용 시 신청서 제출
-
5
대관종료 후
- 정산 : 추가 회의실 및 장비 사용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