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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어볼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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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032-210-1111 convention2@ito.or.kr
주요정보
  • 주요용도
    • 국제회의, 연회, 기업회의, 각종이벤트 등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2층
    • 규모 : 1,680㎡(572 ㎡ , 3개실 분할 가능)
  • 주요시설
    • 고정식 무대
    •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A/V 시스템 등
  • 기타시설
    • 팬트리(Pantry, 식료품 저장) 공간
    • 물품이동공간, 연회 Catering service 공간
    • 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배치도
건물에서 프리미어볼룸 위치는 2층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 VIP실
  • 수유실
컨벤션-프리미어볼룸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비상계단, 에스컬레이터, 프리미어볼룸C, 프리미어볼룸B, 프리미어볼룸A 위치하고있습니다. 계속해서 수유실, 비상계단, 엘리베이터, 화장실, 연회용 주방, 에스컬레이터, 화장실, 2층 회의실이 203호부터 208호까지 화장실을 끼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보조주방, 그랜드볼룸, 로비, VIP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가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면적 (㎡) 천장높이 (㎡) 가용공간 (㎡) 수용인원
극장식
(Theater)
강의식
(Classroom)
연회식
(Banquet)
A 20 x 27 12 - 14 540 320 210 190
B 20 x 27 10 - 12 540 400 240 260
C 20 x 27 8 - 10 540 400 240 260
룸 2개 통합 40 x 27 10 - 14 1,080 960 600 580
룸 3개 통합 60 x 27 8 - 14 1,620 1,600 990 970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그랜드볼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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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정보
  • 주요용도
    • 국제회의, 연회, 기업회의, 각종이벤트 등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2층
    • 규모 : 2,916㎡(972 ㎡ , 3개실 분할 사용 가능)
  • 주요시설
    • 고정식 무대
    •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A/V 시스템 등
  • 기타시설
    • 팬트리(Pantry, 식료품 저장) 공간
    • 물품이동공간, 연회 Catering service 공간
    • 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 리셉션 등
배치도
건물에서 그랜드볼룸 위치는 2층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 VIP실
  • 수유실
컨벤션-그랜드볼룸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엘리베이터, 비상계단, 프리미어볼룸, 수유실, 비상계단 2번째 구간으로 화장실, 엘리베이터, 화장실, 연회용주방, 에스컬레이터, 화장실, 3번째 구간으로 2층 회의실이 203호부터 208호까지 화장실을 끼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보조주방 그랜드볼룸C, 그랜드볼룸B, 그랜드볼룸A, 로비, VIP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가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면적 (㎡) 천장높이 (㎡) 가용공간 (㎡) 수용인원
극장식
(Theater)
강의식
(Classroom)
연회식
(Banquet)
A 23 x 33 10 759 500 294 250
B 23 x 33 10 759 720 468 450
C 23 x 33 10 759 720 468 450
룸 2개 통합 46 x 33 10 1,518 1,550 1,050 850
룸 3개 통합 69 x 33 10 2,277 2,550 1,806 1,530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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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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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건물에서 회의실 1층 위치는 1층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 VIP실
  • 수유실
컨벤션-회의실1층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북문, GATE 1번,  엘리베이터, 비상계단, 에스컬레이터, 1층 회의실구간입니다. 계속해서 비상계단, 화장실, 판매시설구간, 고객지원센터, VR홀로그램실, 스마트마이스라운지구간이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면적 (㎡) 천장높이 (㎡) 가용공간 (㎡) 수용인원
극장식
(Theater)
강의식
(Classroom)
연회식
(Banquet)
102 9 x 9 3 - 4 81 70 36 30
103 9 x 9 3 - 4 81 70 36 30
룸 2개 통합 18 x 9 3 - 4 162 140 81 80
104 6 x 12 3 - 4 72 56 36 30
105 6 x 12 3 - 4 72 56 36 30
106 6 x 12 3 - 4 72 56 36 30
룸 2개 통합 12 x 12 3 - 4 144 126 72 60
룸 3개 통합 18 x 12 3 - 4 216 198 120 100
107 6 x 12 3 - 4 72 56 36 30
108 6 x 12 3 - 4 72 56 36 30
109 6 x 12 3 - 4 72 56 36 30
룸 2개 통합 12 x 12 3 - 4 144 126 72 60
룸 3개 통합 18 x 12 3 - 4 216 198 120 100
110 6 x 12 3 - 4 72 56 36 30
111 6 x 12 3 - 4 72 56 36 30
룸 2개 통합 12 x 12 3 - 4 144 126 72 60
113 9 x 16 3 - 4 144 140 84 60
114 9 x 16 3 - 4 144 140 84 60
115 9 x 16 3 - 4 144 140 84 60
룸 2개 통합 18 x 16 3 - 4 288 240 162 140
룸 3개 통합 27 x 16 3 - 4 432 384 270 210
116 9 x 16 3 - 4 144 140 84 60
117 9 x 16 3 - 4 144 140 84 60
118 9 x 16 3 - 4 144 140 84 60
룸 2개 통합 18 x 16 3 - 4 288 240 162 140
룸 3개 통합 27 x 16 3 - 4 432 384 270 210
VIP Room(112) 6 x 8 3 - 4 48 10 -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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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032-210-1111 convention2@ito.or.kr
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건물에서 회의실 2층 위치는 2층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 VIP실
  • 수유실
컨벤션-회의실2층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엘리베이터, 비상계단, 프리미어볼룸, 수유실, 비상계단 2번째 구간으로 화장실, 엘리베이터, 화장실, 연회용주방, 에스컬레이터, 화장실, 3번째 구간으로 2층 회의실이 203호부터 208호까지 화장실을 끼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보조주방 그랜드볼룸C, 그랜드볼룸B, 그랜드볼룸A, 로비, VIP실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가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면적 (㎡) 천장높이 (㎡) 가용공간 (㎡) 수용인원
극장식
(Theater)
강의식
(Classroom)
연회식
(Banquet)
201 9 x 9 3 - 4 81 70 36 30
202 9 x 9 3 - 4 81 70 36 30
룸 2개 통합 18 x 9 3 - 4 162 140 81 80
203 (보드룸) 9 x 12 3 - 4 126 - 18 -
204 9 x 14 3 126 91 60 40
205 9 x 14 3 126 98 60 50
룸 2개 통합 18 x 14 3 252 162 129 100
206 9 x 14 3 126 98 60 50
207 9 x 14 3 126 98 60 50
룸 2개 통합 18 x 14 3 252 198 135 100
208 (보드룸) 9 x 14 3 126 - 17 -
VIP Room 9 x 9 3 81 15 - -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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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원스탑 고객 지원 센터 032-210-1111 convention2@ito.or.kr
주요정보
  • 주요용도
    • 다양한 형태 및 규모의 각종회의, 소규모 심포지움 및 교육행사 등 각종 이벤트
  • 수용규모
    • 위치 : 회의동 1층, 2층, 3층
    • 규모 : 81㎡(6개), 72㎡(8개), 108㎡(15개) , 144㎡(6개)
  • 주요시설
    • 전 구역 무선인터넷, 음성인식 카메라 등 유비쿼터스 시스템
    • 전동스크린, 현수막 Batten, LCD 프로젝터 설치
    • 방음벽 등 방음시스템 완비
  • 기타시설
    • 송도컨벤시아 라운지(로비) : 등록, 이벤트, 커피브레이크, 칵테일리셉션 등 이벤트 가능
    • 연회예약실, VIP대기실, 다용도실, 안내소 등 지원시설
    • Swing space, Pantry 공간 : 물품이동, 연회 Catering 서비스 공간
배치도
건물에서 회의실 3층 위치는 3층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엘리베이터
  • 계단
  • 에스컬레이터
  • 화장실
컨벤션-회의실3층 배치도 이미지입니다. 왼쪽부터 비상계단, 화장실, 에스컬레이터를 끼고 3층 회의실 304호 부터 311호 까지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용정보
수용정보
구분 면적 (㎡) 천장높이 (㎡) 가용공간 (㎡) 수용인원
극장식
(Theater)
강의식
(Classroom)
연회식
(Banquet)
301 (보드룸) 9 x 12 3 - 4 108 - 23 -
302 9 x 12 3 - 4 108 91 60 40
303 9 x 12 3 - 4 108 98 60 50
304 9 x 12 3 - 4 108 98 60 50
룸 2개 통합 18 x 12 3 - 4 216 180 120 100
룸 3개 통합 27 x 12 3 - 4 324 288 180 150
305 9 x 14 3 126 91 60 40
306 9 x 14 3 126 98 60 50
307 9 x 14 3 126 98 60 50
룸 2개 통합 18 x 14 3 252 198 135 100
룸 3개 통합 27 x 14 3 378 290 204 150
308 9 x 14 3 126 98 60 50
309 9 x 14 3 126 98 60 50
룸 2개 통합 18 x 14 3 252 198 135 100
310 9 x 9 3 81 72 36 30
311 9 X 9 3 81 72 36 30

T.type:Theater극장식(의자) C.type:Class room 강의식(책상,의자) B.type: Banquet 연회식(원형테이블,의자)

회의실 대관절차
  • 1
    대관문의
    • 온라인 상담 신청 (회의실/볼룸)
    • 행사 개요서 제출 (E-MAIL)
  • 2
    대관신청
    • 사업자등록증 제출
    • 행사 운영 계획 협의(행사장 배치, 장비 사용 등)
  • 3
    계약체결
    • 룸매니저와 사전 업무 협의 및 행사 운영 계획 최종 확정
    • 대관료 사전 납부 원칙
  • 4
    행사개최
    • 회의실 및 장비 추가 사용 시 신청서 제출
  • 5
    대관종료 후
    • 정산 : 추가 회의실 및 장비 사용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