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 홈페이지 이동

비짓인천 로고 이미지

대관안내

대관절차

전시장

대관문의 온라인 상담신청

구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일반(B2C) 전시회, 기업행사/이벤트 박효선 032-210-1026 hs036@into.or.kr
무역/산업(B2B) 전시회 우은희 032-210-1022 ehwoo@into.or.kr

대관문의

  • 송도컨벤시아 대관 담당자와 가능 일정 협의 후 대관신청
  • 신청양식 제출(Email, 방문) : 전시장 사용신청 공문(자체양식), 전시장 사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행사개요서 및 브로셔(자체양식)
  • 배정 확정 : 전시장 배정 및 계약일정 안내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
  • 대관계약 및 계약금(대관료의 20%) 납부
  • 계약금 납부 확인 후
    - 계약서 2부 날인 송부(송도컨벤시아)
    - 계약서 1부 우편 회신(임차인)
  • 행사 준비(송도컨벤시아 지정협력업체와 업무협의)
  • 중도금(대관료의 30%)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사전 협의(개막식, 부스, 배너 등)
  • 홀매니저
    Tel. 032-210-1044, 1090 / Email: chair30@into.or.kr
  • 잔금(대관료의 50%), 부가세, 관리비예치금 납부
  • 홀매니저와 행사 운영 계획 최종 확정
  • 전시회 관련 모든 서류 제출
    - 주최자 : 주최자용 전시장 이용서류 제출
    - 협력업체 : 협력업체용 전시장 이용서류 등록
  • 전시회 및 행사개최
  • 현장지원 및 홀매니징(송도컨벤시아)
  • 전시장 관리비 정산(송도컨벤시아)
  • 세금계산서 및 관리비 정산 공문 발송(송도컨벤시아)
  • 행사결과보고서 제출
회의실/볼룸

대관문의

구분 전화번호 이메일
회의실/볼룸 대관 문의 032-210-1111 bejiinself@into.or.kr
shelly38@into.or.kr

온라인 상담신청

※ 대관문의 : 온라인 상담 신청 및 행사 개요서 제출(E-MAIL)

※ 일정 협의 / 견척 요청 및 확인(회의실/볼룸, 장비, 기타서비스)

※ 대관신청 : 대관 담당자와 가능 일정 협의 후 예약 확정 시, 안내문 송부

  • 온라인 상담 신청 (회의실/볼룸)
  • 행사 개요서 제출 (E-MAIL)
  • 사업자등록증 제출
  • 행사 운영 계획 협의(행사장 배치, 장비 사용 등)
  • 룸매니저와 사전 업무 협의 및 행사 운영 계획 최종 확정
  • 대관료 사전 납부 원칙
  • 회의실 및 장비 추가 사용 시 신청서 제출
  • 정산 : 추가 회의실 및 장비 사용료
관련기관
  • kotra
  • 한국무역협회
  • keoa
  • ifez 인천경제자유구역
  • 한국관광공사
  • 경기관광공사
  • 친환경 국제 LEED 인증 컨벤션 센터
  •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BF인증(최우수 등급)
  • itour
  • facebook
  • blog
  • citytour